자유한국당 악행의 끝은 어디인가? 홍준표 대표의 막말 시리즈만으로는 부족했는지 정태옥 대변인이 막말을 토해냈다. 정태옥 대변인은 7일 YTN 방송에서 "인천의 실업률, 이혼율이 높은 것은 유정복 인천시장 때문이 아니다. 서울에서 잘 살다 이혼하거나 직장을 잃으면 부천으로 가고, 또 살기 어려워지면 인천으로 간다"고 했다.

졸지에 부천시민과 인천시민들은 서울특별시민의 반열에서 밀려난 이등 시민이 되어 버렸다. 아무리 자기 당의 정책실패와 무능을 감추기 위해서 한 말이라고는 하지만 금도를 넘어섰고 부천 인천의 민심 반발은 거셌다.

결국 8일 저녁 6시 40분 경 대변인 사퇴를 발표했다. 사필귀정이다. 하지만 국민을 무시하는 자유한국당의 본성은 바뀌지 않았다. 울산 경찰은 미친 개, 창원 시민들은 빨갱이 발언은 모두 자유한국당 소속 정치인들의 입에서 나왔다. 홍준표 대표는 “종전선언 반대”를 주장하며 국민 대다수가 갈망하는 한반도 평화 정착을 위한 대화를 방해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미봉책 대변인 사퇴로는 모자란다. 자유한국당과 정 대변인의 진심어린 자기반성을 촉구한다. 부천 시민의 명령이다. 막말 원조 홍준표 대표도 사퇴하라!

 

 

THE·DREAM 장덕천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백종훈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