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신문협동조합 정관]

제2조[목적]
조합은 가깝고 먼 이웃과 함께 하고 모든 다양함을 존중하여, 상식이 통하는 믿음직한 신문과 즐겁고 행복한 신문을 만든다.

제9조[조합원 자격]
조합 설립 목적을 받아들이고, 조합원으로서 의무를 다 하려는 사람 또는 기관과 단체는 조합원이 될 수 있다.

박종선 조합원  " ‘부천’ 이라는 ‘마을’에서 일어나는 따뜻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연결해주는 콩나물신문 7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박종선 조합원 " ‘부천’ 이라는 ‘마을’에서 일어나는 따뜻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연결해주는 콩나물신문 7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박현숙 조합원   "77주년까지~ ‘부천댁’ 함께해요!!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이여 영원하라~!!!"
박현숙 조합원 "77주년까지~ ‘부천댁’ 함께해요!!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이여 영원하라~!!!"
심수경 조합원 "축 생일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드립니다 ." "콩나물이 어느새 7주년이군요! 작년 한해도 나름 열심히 콩나물이 자라도록 물을 주었는데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 아주아주 좋습니다. 70년까지 화이팅"
심수경 조합원 "축 생일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드립니다 ." "콩나물이 어느새 7주년이군요! 작년 한해도 나름 열심히 콩나물이 자라도록 물을 주었는데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 아주아주 좋습니다. 70년까지 화이팅"
윤선희 조합원    "부천의 마당발 신문이 되어주세요! 마당발 윤! 드림!"
윤선희 조합원 "부천의 마당발 신문이 되어주세요! 마당발 윤! 드림!"
이희숙 조합원    "행복한 소식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는 콩신문~ 7살이 된 것을 축하합니다!"
이희숙 조합원 "행복한 소식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는 콩신문~ 7살이 된 것을 축하합니다!"
조경화 조합원   "올바른 생각과 부천지역의 따뜻한 소식을 전해주는 부천의 멋진 신문 콩나물 창립 7주년 축하합니다!! "
조경화 조합원 "올바른 생각과 부천지역의 따뜻한 소식을 전해주는 부천의 멋진 신문 콩나물 창립 7주년 축하합니다!! "
조용환 조합원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이 벌써 일곱 살” 생일 축하해요!! 콩나물처럼 무럭무럭 자라세요~!^^"
조용환 조합원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이 벌써 일곱 살” 생일 축하해요!! 콩나물처럼 무럭무럭 자라세요~!^^"
최은경 조합원: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행복한 소식으로 함께 해요 좋아요X1000"
최은경 조합원: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행복한 소식으로 함께 해요 좋아요X1000"
오세향 조합원  " 7년동안 애쓰신 분들 감사합니다. 부천의 독보적인, 흔들리지 않는 협동조합 언론이 되기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오세향 조합원 " 7년동안 애쓰신 분들 감사합니다. 부천의 독보적인, 흔들리지 않는 협동조합 언론이 되기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권영민 (일과사람 사무국장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지역의 변화를 위해 노력해 주세요.. 화이팅!!"
권영민 (일과사람 사무국장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지역의 변화를 위해 노력해 주세요.. 화이팅!!"
김가현 (부천시민)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을 축하합니다. 훨씬 더 오래오래 가길 바랍니다."
김가현 (부천시민)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을 축하합니다. 훨씬 더 오래오래 가길 바랍니다."
​김수아 조합원 "콩 심은 데 팥 날때까지 영원히 승승장구하길 콩나물신문 화이팅!"
​김수아 조합원 "콩 심은 데 팥 날때까지 영원히 승승장구하길 콩나물신문 화이팅!"
부천시민 1   "와!! 우리 모두 축하해요"
부천시민 1 "와!! 우리 모두 축하해요"
부천시민 2    "힘들어? 아니! 우리에게는 콩나물신문이 있잖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
부천시민 2 "힘들어? 아니! 우리에게는 콩나물신문이 있잖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
부천시민 3   "콩콩콩! 열심히 달려온 당신, 나나나~ 즐거울 때도 있고, 물론, 힘들 때도 있었겠죠. 7년동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7주년 축하합니다!!! ♡"
부천시민 3 "콩콩콩! 열심히 달려온 당신, 나나나~ 즐거울 때도 있고, 물론, 힘들 때도 있었겠죠. 7년동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7주년 축하합니다!!! ♡"
부천시민 4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7주년을 축하합니다. 다음번 봉사하러 갈게요. 봉사시간을 알죠?"
부천시민 4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7주년을 축하합니다. 다음번 봉사하러 갈게요. 봉사시간을 알죠?"
부천시민 5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다음번 봉사활동 갈게요~"
부천시민 5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다음번 봉사활동 갈게요~"
부천시민 J.Y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콩나물 먹고 쑥쑥 클게여!!"
부천시민 J.Y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콩나물 먹고 쑥쑥 클게여!!"
권은숙 조합원   "애정하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권은숙 조합원 "애정하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김의섭 조합원   "부천의 빛과 소금이 되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
김의섭 조합원 "부천의 빛과 소금이 되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7주년 축하합니다 "
박창길 조합원
박창길 조합원
부천시민 B   "이런 지역신문 좋아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늘 응원해요."
부천시민 B "이런 지역신문 좋아요. 콩나물신문협동조합 늘 응원해요."
이경애 조합원   "‘7’뒤에 0이 하나 더 붙는 날까지 콩나물신문협동조합 파이팅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이경애 조합원 "‘7’뒤에 0이 하나 더 붙는 날까지 콩나물신문협동조합 파이팅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한서정 조합원   "!창립 7주년! 축하드립니다"
한서정 조합원 "!창립 7주년! 축하드립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